성공적인 변호사 발굴 및 작업에 대한 유용한 힌트

2020. 6. 16. 01:02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변호사 발굴 및 작업에 대한 유용한 힌트



만약 법적인 문제가 당신의 삶의 일부였다면, 당신은 훌륭한 변호사가 얼마나 중요할 수 있는지 확실히 깨닫는다.


일부 변호사들은 평판이 나쁠 수도 있지만, 승소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변호사가 필요하다.


이것이 당신이 적당한 후보자를 가질 때까지 시간을 내서 만나 인터뷰를 해야 하는 주된 이유다.


좋은 변호사를 고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를 검토하십시오.




네가 변호사에게 하는 말은 비밀이다.


그래서 그들에게 죄를 지었다고 말하면, 회사의 비법이나 아내의 나이를 전혀 알 수 없다.




변호사를 선임할 때는 그들의 평판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도록 하라.


변호사협회와 온라인 추천서 및 후기 모두 자문하면 특정 변호사의 채용 여부를 쉽게 결정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이 기간 동안 좌절감을 덜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뷰하는 것처럼 모든 변호사와 대화하십시오.


그들은 모든 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그들에 의해 어떤 것이든 운영할 수 있다.


특정 변호사가 불편하다면 다른 곳을 찾아봐야 한다.




변호사를 고용하기 전에 지역 주(州) 바에 문의하여 그에 대한 불만이 제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개만 있으면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많으면 걱정해야 한다.




당신은 변호사 추천 서비스를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들은 훌륭한 변호사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이들은 변호사를 선임하고 특정 자격과 일정한 경력을 가진 사람들을 나열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질적으로 다양할 것이다.


일부 추천 서비스에서는 주 변호사 자격에 합격한 모든 변호사를 추천할 것이다.


그들의 자격을 먼저 조사하여 최고의 추천 서비스를 결정한다.




변호사와 정기적으로 소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건에 관한 마감일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변호사에게 필요한 모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들과 잘 소통해야만 당신의 사건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변호사가 다른 일들로 너무 바쁘다면, 당신의 변호사는 고통을 받을 수 있다.


변호사와 함께 귀하의 사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지 논의하십시오.


그들은 스케줄에 대해 정직해야 당신이 그 일을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진 변호사를 찾을 수 있다.




변호사들은 기적을 행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사례가 슬램덩크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빨간 깃발을 들 것이다.


아무것도 보장되지 않으니, 자랑하는 사람은 피하라.




상담에 참석하고 변호사가 승소를 보장한다면 당장 떠나야 한다.


결과를 장담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변호사가 할 수 있다고 말하려 한다면, 변호사보다 세일즈맨이 되는 것이다.


변호사를 선임할 때는 이런 점을 찾아봐야 한다.




전문 변호사에게 의뢰하여 의뢰하십시오.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특정 분야에만 전문적이기 때문에, 추천이 필요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가 아는 누군가의 고객이라면, 전문의는 당신의 만족을 원하고 더 현명하게 조언해 줄 것이다.




변호사를 선임하기 전에 법적 문제를 조사하십시오.


이해가 안 되면 자신의 사건에 가장 적합한 변호사를 뽑지 못할 수도 있다.


이 법적인 문제에 대해 조사를 좀 해라.


이것은 너를 성공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에 놓이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사건에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다면, 다른 누군가로부터 다른 의견을 얻으십시오.


비용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문제 중간에 변호사를 교체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두 번째 의견은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다.




당신의 변호사에게 그들의 교육에 대해 물어봐라.


이것은 결정을 내릴 때 사용해야 할 몇 가지 항목 중 하나이다.


더 좋은 학교는 그들이 법학 학위를 위해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훌륭한 변호사는 평범한 학교에서 나올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선택사항 중에서 선택할 때 이 정보를 알아야 한다.




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아시겠죠.


모든 추가적인 지식 때문에, 법정에서 경쟁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어야 한다.


여기에 제공된 모든 지식을 활용하고 자체 조사를 계속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송에서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서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