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을 제외한 조경의 다른 측면

2020. 6. 16. 01:00카테고리 없음


식물을 제외한 조경의 다른 측면



경관을 높임으로써 집의 외관과 가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마당을 조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다른 전략뿐만 아니라 다른 조경 기법도 연구해야 한다.


이어지는 작품에는 집을 아름답게 가꾸는 데 유용한 조경 아이디어가 다양하게 담겨 있다.




조경계획을 작성할 때 토착식물을 고려하십시오.


지역 식물과 나무를 사용하면 많은 두통을 줄일 수 있다.


토착식물은 국지적인 강우량과 온도에 적응했기 때문에 당신의 지역에서 번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조경할 때는 현지 식물을 이용한다.


이것들은 기후에 이미 익숙해졌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다.


유지보수가 적다는 뜻이다.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식물들이 당신 지역의 토종 식물인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지역 보육원이나 정원 가꾸기 가게를 방문하는 것이다.




잘 만들어진 제품을 골라내고 값싼 제품은 피한다.


주택 개량 가게들은 저렴한 제품을 팔 수도 있지만, 품질이 낮으면 좋은 가치를 얻지 못하고 있다.


전문점에는 당신에게 좋은 제품 추천과 조언을 줄 수 있는 지식이 풍부한 직원이 있을 것이다.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나은 제품을 얻을 것이고 적절한 조언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동네 잔디밭과 정원가게에 가서 조경재료를 가지러 가기 전에 자신이 근무할 지역의 정확한 치수를 구해야 한다.


정확한 측정을 통해 필요한 식물의 양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의 식물의 필요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과잉 구매 없이 정확한 양의 식물을 구입할 것이다.




조경 프로젝트를 파헤치기 전에, 기존의 구조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이블, 거터, 스프링클러 및 기타 시스템이 배치되어 있어 조경 작업을 할 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땅굴을 파기 전에 시 또는 카운티에 확인하여 지하선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DIY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여 여러분의 계획에 대한 생각을 얻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전문가들은 종종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 조경업자와 건축업자들은 시간당 약 75달러를 청구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조언을 이용한다면 쉽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마당이나 텃밭에 색을 많이 내려고 하는데 예산이 많지 않다면 야생화를 고려해 보자.


야생화 씨앗은 대부분의 집수리 가게에서 찾을 수 있다.


심기 어려운 넓은 지역이나 아무 곳에나 뿌려라.


이 간단한 일의 결과는 모든 다른 종류의 꽃들의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의 배열이 될 것이다.


심지어 식료품점에서 꽃값을 지불하는 대신 꽃다발을 만들기 위해 꽃을 고를 수도 있다.




다음에 잔디를 깎을 때, 잘린 잔디를 떨어진 곳에 놓아두는 것을 고려하라.


풀의 분해는 잔디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다시 당신이 사용해야만 하는 비료의 양을 줄인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돈 내고 사는 거잖아.


더 저렴한 옵션이 항상 당신에게 적절한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조경을 막 시작하려고 한다면, 그것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는 여러분에게 좋은 조언을 해주고 훨씬 더 좋은 것을 창조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알다시피, 당신의 조경은 당신의 집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


제대로 된 조경은 쉽지 않을 수 있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다.


시간을 들여 이 글의 요령을 이해하고 적용하면 조경 노력이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