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대처 방법 가이드

2020. 6. 16. 00:59카테고리 없음


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대처 방법 가이드



관절염 진단을 받았든, 혹은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다른 사람과 친분이 있든, 심각한 고통과 도전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다.


관절염과 함께 사는 것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면 더 쉬워질 수 있다.


이 글에는 관절염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나와 있다.




관절염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자세를 개선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종종 관절염을 동반하는 불편함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똑바로 서라, 앉을 때 몸을 구부리지 마라.


앉거나 서 있을 때 한쪽 다리를 선호하지 마라.


관절과 척추를 강화시켜 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약을 끊으려면 먼저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약을 너무 빨리 끊으면 반동 효과가 위험하다.


처음에는 효과가 없어 보이는 약은, 일을 하기 위해서는 몸 안에 쌓이는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취미로 요가를 배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요가를 하는 것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혜택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관절염 통증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면 목욕용 소금으로 밤에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몸을 풀면 통증을 덜어주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시뇨관절염으로 고통 받는다면, 자신을 지나치게 자극하지 마라.


너의 에너지 수준은 예전 같지 않을 것이다.


피로한 기색을 무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이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라.


완벽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 효과가 없을 테니까.




무릎에 관절염이 있는 경우 무릎에 버팀대를 착용하는 것이 수술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버팀대는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고 고통스러운 무릎 수술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잘 때도 계속 켤 수 있어.




피로를 유발하는 모든 고통은 열패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아이스팩이 모든 통증 유형에 더 좋다는 게 통설이지만 관절염의 경우 이는 잘못된 정보다.


지치는 통증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따듯한 팩으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의사에게 정기적으로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비타민 B-12나 철분 같은 특정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적으면 관절염 환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증상을 악화시킨다.


여러분의 수치가 만족스러운지 확인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염증과 같은 가능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비타민 결핍과 관련된 다른 위험들을 피할 것이다.




체중을 좀 많이 빼라.


과체중이고 관절염이 있다면 더 붓고 아픈 염증을 다스려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관절을 더 긴장시킬 수 있지만, 이것은 그들을 폭발하게 할 것이다.


만약 살을 좀 빼는 것이 강도를 낮출 수 있고 몇 번이나 살이 빠지는지라면, 의사는 말 그대로 몇 파운드를 빼라고 명령할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겪고 있는 고통에 대해 말해주고 그들이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매일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는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도움이 되는 제안과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고통을 알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용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꼭 말하도록 해! 관절염이 당신에게 야기하는 어려움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라.


관절염은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인해 성격을 바꿀 수 있으며, 종종 이것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영향을 줄 것이다.


가까운 사람들과 대화하여 당신의 마음을 알려라.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감정과 고통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고, 그들이 격려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자신을 더 잘 돌보기 위해 타이머를 사용해라.


예를 들어, 집을 청소할 때 5분에서 10분 정도 타이머를 설정한 후 휴식을 취하십시오.


어떤 일을 해내기 위해 고통을 무시하려고 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다.




기사의 첫머리에서 언급했듯이 관절염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도전적이고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관절염 치료법에 대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 그것을 처리하고 그것을 가지고 살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